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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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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호도 조사
분기별 1회 기호도 조사 실시
시행 방법
- 요일별 상위 메뉴 구분
- 월요일:국/찌개류,김치류,후식류
- 화요일:볶음/조림류,찜류
- 수요일:튀김/구이류,전류,지종류
- 목요일:나물/무침류
- 금요일:양식류,샐러드류,분식류,기타/드레싱류
- 하위 상세 메뉴명 옆에 스티커 부착
- 기타 선호 메뉴는 직접 기입
- 최종 결과 게시 및 선물 추첨
시행 방법
- 선호도 조사 기간 동안 고객의 식당에 대한 관심 및 흥미 유발로 식사시간 분위기 고조됨.
- 선호도 높은 메뉴 확인 및 식단에 반영함으로 고객반응도를 높임.
- 건의 사항 결과 게시하여 고객의 관심 유발
- 건의사항을 제출한 고객에게 선물을 제공
- 참여도를 높여 클레임 감소 유도.
시행예시
고객불만처리방안
고객 클레임은 24시간 내에 바로 해결 하겠습니다.
1단계
CS 센터 : 고객 클레임 접수
2단계
클레임의 종류에 따른 담당책임자 동시 연락
; SMS(휴대폰 및 메일) 발송
3단계
구매, 물류, 위생안전팀, 운영담당자
동시 현장 확인 및 결과 분석
4단계
클레임 대응 후 고객 Feed Back
식단가 적용 비율
1인 제한 식단가 / \ 4,200원(VAT 별도)
*2023년 기준
항목 비율 비고
재료비 55% 290일 기준
월 1,200식
일 50식
중식 제공

유틸리티비용
(가스,전기,수도)
자사부담

(VAT 별도)
인건비 24%
유틸리티 15%
소계 94%
운영지원비 3%
관리수수료 3%
금액 : 원 단위
공지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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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시는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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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사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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